1월 7일 아침, 지중해에 면한 프랑스 남부의 항구도시 마르세이유에 10cm의 눈이 내렸습니다. 이처럼 많은 눈이 내리기는 마르세이유 도시가 생기고 처음 있는 일이랍니다. 뉴스를 보고, 사진을 암만 봐도 그 따뜻한 마르세이유에 저렇게 많은 눈이 왔다는게 도무지 믿기지가 않네요. 보도자료 보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 로이터통신

자료출처 :http://www.ouest-france.fr

사진 뒤에 왼편에 보이는 건물은 높디 높은 언덕에 위치한 마르세이유 노르트담 성당입니다.

 

* 눈에 뒤덮힌 마르세이유가 믿기지 않는 분은 아래 사이트에서 더 많은 사진을 감상하시길.

http://www.ouest-france.fr/actu/actuDet_-Marseille-sous-la-neige-font-size=2-DIAPORAMA-font-_39382-791735_actu.Htm

 

* 눈오는 마르세이유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D42U-7zN_ns

블로그 이미지

에꼴로

친환경, 유기농에 대한 글을 우리말과 불어로 기고하고 있으며, 프랑스에서 한국어를 가르치고 기자들을 도와 한불 번역작업도 합니다. 오마이뉴스 시민기자 (연재 '전환을 향해서'), 녹색평론, 녹색전환연구소, 귀농통문, KBS Green, 지오리포트, 네이버 파워블로거(2008~2009). 기고, 통번역, 코디 등 연락을 원하시는 분은 방명록에 남겨주세요.